김하성, FA 시장에 새 바람… 애틀랜타 브레이브스 영입 가능성 제기


2025.01.28 04:53
34
0
-
13회 연결
본문
김하성,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로 이적 가능성…FA 시장에 새로운 관심
애틀랜타, 김하성 영입을 고려 중
미국 현지 매체들이 자유계약선수(FA) 김하성(30)의 새로운 행선지로 애틀랜타 브레이브스를 언급하며 FA 시장에 새로운 관심을 불러일으키고 있다.
애틀랜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 및 시애틀 매리너스를 제치고 김하성 영입 가능성
뉴스위크는 27일(한국시간) 애틀랜타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와 시애틀 매리너스를 제치고 김하성을 영입할 가능성을 제기했다.
애틀랜타는 최근 김하성의 전 팀 동료인 주릭슨 프로파와 3년 총액 4200만 달러(602억원) 계약을 체결했다. 이에 따라 김하성 역시 애틀랜타의 영입 대상이 될 수 있다는 관측이 나오고 있다.
김하성, 애틀랜타의 이상적인 영입 대상
블리처리포트는 애틀랜타의 중앙 내야진 보강 필요성을 지적하며, 김하성이 이상적인 영입 대상이 될 수 있다고 분석했다.
김하성의 예상 계약 규모 및 장점
김하성의 예상 계약 규모는 4900만 달러(702억원) 수준으로, 지난 시즌 어깨 부상으로 인해 당초 예상보다 낮아졌다. 그러나 그의 다재다능한 수비 능력과 안정적인 타격 생산성은 여전히 매력적인 요소로 평가받고 있다.
경쟁 팀들, 김하성 영입에 관심
한편, 시애틀 매리너스와 샌프란시스코 자이언츠도 김하성 영입에 관심을 보이고 있어, 향후 FA 시장에서의 경쟁이 예상된다. 특히 김하성의 부상 회복 시점이 불확실한 상황에서, 그의 복귀 전까지 대체 자원을 보유한 팀들이 유리한 위치에 있을 것으로 보인다.
김하성의 최종 행선지와 계약 규모에 대한 팬들의 관심
김하성의 최종 행선지가 어디가 될지, 그리고 어떤 규모의 계약을 체결하게 될지에 대해 야구 팬들의 관심이 집중되고 있다.